新 ‘오디세이 버사 퍼터’ 출시 등 단신 3개

2023. 2. 10.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투어 프로의 조언을 바탕으로 오디세이 특허 기술인 버사(Versa) 얼라인먼트 기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신작 '오디세이 버사 퍼터'를 출시한다.

오디세이 버사 퍼터의 핵심은 흑백 대비 얼라인먼트 기술이다.

투어 프로가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핫 인서트 페이스를 장착해 타구감, 타구음, 스트로크의 일관성 등 기능성을 향상했고, 기존 스트로크 랩 샤프트 대비 무게를 7g 줄여 퍼트 안정성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뉴 P700 시리즈’ 공개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투어 프로의 조언을 바탕으로 오디세이 특허 기술인 버사(Versa) 얼라인먼트 기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신작 ‘오디세이 버사 퍼터’를 출시한다. 오디세이 버사 퍼터의 핵심은 흑백 대비 얼라인먼트 기술이다.

어드레스 시 목표 방향에 정확히 조준하는지 점검하도록 해주며, 공을 때릴 때도 집중력을 높여 정확한 퍼트를 돕는다. 투어 프로가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핫 인서트 페이스를 장착해 타구감, 타구음, 스트로크의 일관성 등 기능성을 향상했고, 기존 스트로크 랩 샤프트 대비 무게를 7g 줄여 퍼트 안정성도 높였다.

헤드 타입은 블레이드부터 맬릿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가 올 뉴(All-New) P700 시리즈를 공개한다. 새로운 P700 시리즈는 높은 비거리와 관용성을 추구하는 모델로 P790과 함께 올 뉴 P770, P7MC, P7MB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올 뉴 P770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P790과 비교해 날렵함이 돋보인다. 올 뉴 P7MC와 올 뉴 P7MB는 업계 표준의 두 배가 넘는 2000t 프레스로 헤드를 가공해 최상의 타구감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는 골퍼의 스윙에 맞춰 제작하는 P700 시리즈 맞춤형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 카본 소재를 사용한 얼라인먼트 스틱 1세트를 선물한다.

골프볼 ‘Pro V1’‘Pro V1x’

○…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골프볼 ‘Pro V1’과 ‘Pro V1x’를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올해엔 전 세계 아마추어 골퍼 수만 명의 목소리를 담아 한층 진화한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를 사용했다. 하이 그래디언트 코어는 안쪽은 부드럽고, 표면으로 갈수록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더 긴 비거리와 일관된 비행 능력, 그리고 쇼트게임에서 원하는 지점에 볼을 세우는 드롭 앤드 스톱(drop-and-stop) 효과를 더욱 높였다. Pro V1은 조금 더 낮은 탄도로 바람을 관통하는 볼 궤적,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이다. Pro V1x는 더 견고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