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16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기념 전품목 할인 글로벌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허브(iHerb)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전품목 할인 글로벌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허브는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1800여 개 브랜드의 3만 가지 이상 전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60달러 이상 주문 시 14%의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VDAY23'을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는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1800여 개 브랜드의 3만 가지 이상 전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콜릿, 캔디 등 달콤한 디저트와 아로마 테라피, 바디 미스트를 비롯한 뷰티 제품 등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리어런스 세일, 반값 할인 이상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가 상품, 첫 구매 고객 대상 추천인 할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연인,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를 기획했다"며 "건강, 뷰티, 비건 및 친환경 등 모든 카테고리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사랑하는 이를 위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