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관광개발, 발렌타인데이 한정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글로벌 스타셰프의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총괄셰프 출신 등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별 한정 메뉴를 맛보며 낭만을 더하기에 제격"이라며 "한라산뷰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6코스 디너, 오마카세로 즐기는 스시, 테판야끼 등 일식의 향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글로벌 스타셰프의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델리'에서는 2월 6일부터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레드 발렌타인 케이크', '레드 벨벳 딸기 케이크' 등을 5만5,000원, 1만7,000원에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총괄셰프 출신 등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별 한정 메뉴를 맛보며 낭만을 더하기에 제격"이라며 "한라산뷰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6코스 디너, 오마카세로 즐기는 스시, 테판야끼 등 일식의 향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롯데관광개발)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개수배' 편의점주 살해 뒤 사라진 32세 남성, 10대 때부터 강도질
- "난 천하람의 빠니보틀" 이준석 발언에 찐 빠니보틀이 답했다
- 기성용父 ‘땅 투기 의혹’ 항소심서 벌금 5억… “봉사하고 살겠다”
- 유아인, 51명 중 1명이었다...경찰, 강남 성형외과 등 압수수색
- 샤넬 재킷에 청바지…이부진의 아들 졸업식 패션[누구템]
- 아내 불륜으로 낳은 아기, 출생신고 안 한다는 남편… 처벌받을까?
- 코로나 '콧등밴드' 대위…이번엔 튀르키예로 달려갔다
- 튀르키예·시리아 사망자 1.7만명 넘어…긴급 구조 역부족
- '튀르키예즈 아저씨' 이용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에 기부
- 일본도 내달부터 마스크 해제 검토…“개인 판단에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