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3.0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 비하베스트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은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원더스에 글로벌 블록체인 업체 비하베스트가 합류했다고 9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코스모스 체인의 주요 밸리데이터로서의 활동을 통해 누적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비하베스트의 참여가 위믹스3.0 체인의 안정성을 보다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비하베스트가 보유한 디파이 개발 역량을 통해 위믹스파이의 서비스를 확대 및 개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은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원더스에 글로벌 블록체인 업체 비하베스트가 합류했다고 9일 밝혔다.
비하베스트의 40원더스 고유 번호는 ‘WONDER 38’이다.
위메이드는 작년에 론칭한 자체 메인넷 위믹스3.0의 생태계 확장에 매진하고 있다. 여러 기업 및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방위적인 블록체인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2018년 설립된 비하베스트는 코스모스(ATOM), 악셀라, 칸토, 그래비티 브릿지, 인젝티브, 오스모시스, 우미, 베가와 XPLA를 포함한 25개 이상의 블록체인에 밸리데이터로 참여하고 있으며, 스테이킹 규모는 5천만 달러에 달한다.
또한 코스모스 블록체인의 주요 밸리데이터이자 코스모스 허브의 제네시스 밸리데이터로서 2019년부터 네트워크의 보안을 지원한다.
더불어 코어 개발 역량을 갖추어, AiB 및 ICF와 협력하여 코스모스-SDK 모듈 개발 및 텐더민트 코어 개선 등 코스모스 관련 기술 R&D를 지속함과 동시에 블록체인 인프라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코스모스 체인의 주요 밸리데이터로서의 활동을 통해 누적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비하베스트의 참여가 위믹스3.0 체인의 안정성을 보다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비하베스트가 보유한 디파이 개발 역량을 통해 위믹스파이의 서비스를 확대 및 개선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동접자 9만명 돌파…위믹스도 반등
- 위메이드 미르M글로벌, 흥행 기대↑...동접자-위믹스 거래 늘어
- 오지스, '오르빗 브릿지' 위믹스 연동 지원
- 박관호 위메이드 의장 "올해 300억 규모 사재로 위믹스 매입"
- 통신 3사 CEO, "새해 AI 성과내자" 한 목소리
- LG CNS·SK C&C 등 IT서비스기업, 신년 키워드 '혁신·협력'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
- [유미's 픽] "150명 모두 해고"…박대연 '생존자 리스트' 통보에 티맥스 직원들 뿔났다
- 곽노정 SK하이닉스 "AI 물결 속, 기술 혁신에 집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