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하이 파트너스데이'… 협력사에 지원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이 동반성장 연례행사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론칭했다.
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하이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상생 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하이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상생 비전과 가치를 고무시키고 협력사들을 위한 경영 컨설팅, 자금 지원, 판로 확대 등 종합적인 지원책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상금 등 4억4천만원 전달
현대홈쇼핑이 동반성장 연례행사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론칭했다. 그간 산발적으로 전개하던 상생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추진하기 위해서다.
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하이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상생 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이날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열린 하이 파트너스데이 첫 행사에서는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과 협력사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협력사들에게 총 4억4000만원의 지원금이 전달됐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하이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상생 비전과 가치를 고무시키고 협력사들을 위한 경영 컨설팅, 자금 지원, 판로 확대 등 종합적인 지원책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2021년부터 패키지형 지원 프로그램 '히든챔피언 스케일업'을 운영해 왔다.
지금까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총 41곳이 누적 25억원의 지원금 혜택을 받았다. 실질적 매출 증대 성과를 올린 '메르센보떼'(화장품) 판매사 서울화장품과 '김오곤 침향단'(건강식품) 판매사 홀라이프 등 9곳이 이날 포상금으로 3억4000만원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선 도도아이엠씨, 에이치엠제이코리아 등 우수 협력사의 임직원 자녀 100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1억원을 전달했다. 지금까지 지원한 장학금은 총 7억여원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구본승, 10월7일 결혼설…송은이 '깜짝'
- "1년간 화장실서 울어" 정선희, 개그맨 선배들 '얼평' 괴롭힘 폭로
- 발작하며 항문서 '분홍색 액체' 쏟아져…몸 속 가득 OO 숨긴 남성
- 김종민 "이효리, 내 결혼식서 펑펑 울어…하하·별도 오열"
- "재벌도 못간다"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여행지 공개…스케일 '깜짝'
- 진태현 "다음 주, 갑상선암 수술…회복하고 원래의 삶 돌아갈 것"
- 김종국, 62억 고급 빌라 '현금 매입 비결' 이랬다
- 박서진, 70세 父 행방불명에 충격 "안 좋은 전화 받을까 무서워"
- "집가면 빼놨다"…오은영, 사자머리 가발설 진실
- 미혼 장희진, '9세 연상 이혼남' 서장훈에 플러팅 "재혼남 더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