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탄고도 마을호텔 2’ 메인 포스터 공개, 엄홍길X박상원X오민석 유쾌함 가득한 장꾸 케미

2023. 2. 9. 18: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2’가 오는 2월 24일(금)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태백의 하늘길이 펼쳐진 고원의 숲에서 새롭게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시즌 1은 지난 2022년 여름,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하늘길로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에서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뤘다.

시즌 2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아름다운 태백의 절경과 함께 엄홍길 대장, 촌장 박상원, 막내이자 실장 오민석의 장꾸력 만렙, 유쾌한 케미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으로 공개된 사전 미팅 당시 에베레스트 등반 마스터로서 산에 대한 사랑을 몸소 표현한 박상원, 칠레 화산에 다녀왔다고 자부심을 드러낸 오민석의 엉뚱 매력이 주목을 받았었다. 약 20년 찐친 케미를 선사할 엄홍길, 박상원, 그리고 드라마를 통해 부자 케미를 빛냈던 박상원과 오민석, 그리고 엄홍길과 오민석이 새롭게 선사할 케미에 대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그런 기대들에 걸맞게,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이 유쾌함 100%에 여유로움 100%까지 장꾸 케미로 눈길을 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2월 24일(금)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