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지진 피해’ 튀르키예 지원에 10만 달러 기부
김정유 2023. 2. 9. 17: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259960)는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지역 사회를 위해 10만 달러를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튀르키예 구호단체 아나톨리아민중평화토대(AHBAP)에 전달돼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유례 없는 강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많은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며, "이번 지원이 조속한 피해복구와 이재민의 생활 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크래프톤(259960)는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지역 사회를 위해 10만 달러를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튀르키예 구호단체 아나톨리아민중평화토대(AHBAP)에 전달돼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성금 전달은 이스탄불 소재 크래프톤 현지 사무소를 통해 진행하며, 세부적인 시기와 방법은 구호단체와의 협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유례 없는 강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많은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며, “이번 지원이 조속한 피해복구와 이재민의 생활 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상민 보낸 野 "이번엔 김건희"…역풍 우려에도 특검 강행 임박
- 계모에 '극존칭' 쓰던 아들 사망에…"날 대신 데려갔어야" 친모 절규
- "감히…" 아내 불륜남에 음란행위 시키고 감금·학대한 남편[사랑과전쟁]
- 유아인 프로포폴 의혹, 어떻게 식약처 레이더에 걸렸나 [스타in 포커스]
- 샤넬 재킷에 청바지…이부진의 아들 졸업식 패션[누구템]
- 박지원 “이상민 탄핵안 가결, 사실상 尹 대통령 탄핵”
- "내 불륜 말했어?"..아내와 대화하던 지인 무차별 폭행
- 유아인, 한한령도 버텼는데 프로포폴 의혹에 中서도 손절
- 아들이 받은 50억도 무죄, "이게 나라냐? 장난하나? 말이 되나?"
- 자고 있던 軍동기 발가락 빤 병장…법원 "강제추행"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