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14일 참가사 대상 '슈퍼 얼리버드' 접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스타조직위원회(조직위)는 오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지스타 2023'의 참가사 '슈퍼얼리버드' 접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당초 슈퍼얼리버드는 다음 해의 참가를 지스타 현장에서 진행하는 현장접수의 홍보를 위해 한시적으로 도입됐으나, '지스타 2022'의 현장 안전 관리 이슈로 인해 현장접수가 미진행 됨에 따라 추가 진행을 결정했다고 조직위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슈퍼얼리버드 2개월 앞당겨 진행키로
작년처럼 BTC 확대 운영…11월16일~19일 부산서 개최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지스타조직위원회(조직위)는 오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지스타 2023’의 참가사 '슈퍼얼리버드' 접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당초 슈퍼얼리버드는 다음 해의 참가를 지스타 현장에서 진행하는 현장접수의 홍보를 위해 한시적으로 도입됐으나, ‘지스타 2022’의 현장 안전 관리 이슈로 인해 현장접수가 미진행 됨에 따라 추가 진행을 결정했다고 조직위는 설명했다. 이에 작년보다 약 2개월을 앞당긴 이달 14일 오전 11시부터 슈퍼얼리버드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BTC 확대 운영은 ‘지스타 2023’에도 작년처럼 동일하게 시행되며, 벡스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3층은 BTC관으로 제2전시장 1층은 BTB관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조직위는 행사의 철저한 안전관리 계획 아래, 참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부대행사와 이벤트를 적극 확대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메인 전시관이 아닌 실내외 활용 가능 공간의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콘텐츠 다양화 뿐만 아니라 참관객 밀집도 완화 및 분산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지스타 2023’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송, '마약 혐의' 유아인에 "기다리고 있어, 의리남"
- 태진아 재력 '재조명'…250억 건물·후배에 용돈 듬뿍
- 최태원, 노소영 이례적 비난…"인신공격 심각"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중…삼둥이는 나와 지내"
- '방울토마토 먹고 구토' 잇단 호소…식약처 "원인 조사중"
- 윤정수 "김수미 양아들 됐다"…'최애'로 거듭난 비결은?
- 넥스트 출신 임창수,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
- "10주만에 20㎏ 감량"…강재준, 어떻게 했길래
- 김구라 "병원 안 가는데 건보료 월 440만원"
- 박군, 특전사 몸매 소환에 8세 연상 ♥한영 "섹시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