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박지후와 함께 한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 공개

이충진 기자 2023. 2. 9.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가 ‘지우학’, ‘작은 아씨들’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예 배우 박지후함께 한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를 9일 공개했다.

휠라 제공



이 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공개한 휠라의 2023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는 올 신학기 아이템인 ‘파티션 백팩’을 필두로 다채로운 ‘백투스쿨 룩’을 선보인 것이 특징. 박지후는 이번 화보에서 강당, 복도 등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새내기의 설렘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휠라 제공



신학기 콘셉트에 맞춰 휠라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의 주력 모델인 ‘파티션’, ‘파티션 프로’와 ‘FILA 스트링’ 등 휠라의 신학기 백팩과 함께 연출한 스쿨룩 스타일링을 제안한 화보로, 특히 이번 화보 키 아이템인 파티션 백팩은 가방 내부에 스마트한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해 뛰어난 수납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몰드형 등판과 가방 처짐을 방지하는 접이식 패드, 슬라이딩 가슴 벨트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박지후가 캐주얼한 스쿨룩에 매치한 슈즈 역시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코트화 ‘타르가 클래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1980년대 테니스 슈즈 스타일에서 볼 수 있는 유선형 갑피와 측면 윈도우 로고, 가죽 펀칭 디테일에서 묻어나는 클래식함이 어떤 스타일에도 조화롭게 녹아든다는 것이 휠라의 설명이다.

휠라의 이번 신학기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SNS,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