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서 감자 냄새 나, 아니 후추 냄새야"('디저볼래')

류예지 2023. 2. 9.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알싸하고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놀라운 디저트와 만나며 강원도 디저트 기행을 이어간다.

끝까지 먹는 재미가 돋보였던, 형님들을 매혹시킨 '감자 아이스크림'의 비밀은 9일 공개될 U+ 모바일tv '디저볼래'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알싸하고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놀라운 디저트와 만나며 강원도 디저트 기행을 이어간다. 

9일 공개될 ‘디저볼래’에서는 안길강X신승환X정해균X지승현이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인 속초 아바이마을을 찾는다. 이곳에서 안길강과 신승환은 송승헌&송혜교 커플로 잠시 변신,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다운 몰입 능력을 자랑하다 한 디저트 명소를 찾았다. 이곳에서 형님들은 강원도 감자가 들어간 ‘감자 아이스크림’을 야심차게 주문했다.

신승환은 “아이스크림에서 감자 냄새가 난다”고 말했지만, 정해균은 “이건 완벽한 후추 냄새야”라고 다른 의견을 냈다. 막상 실제로 먹어 본 이 아이스크림은 감자맛 아이스크림 위에 포테이토 칩과 후추를 뿌려놓은 것이었다. 생전 처음 느끼는 맛이지만, 놀라운 참신함에 신승환은 “아드레날린이 완전 터지는 맛”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단 것이라면 질색하는 ‘NO당 형님’ 안길강 역시 ‘감자 아이스크림’을 향해 “이거 정말 희한하다. ‘시원한 감자전’을 먹는 느낌인데?”라며 놀라워했고, 지승현도 “맛있는 감자칩 맛인데...그런데 아이스크림이야”라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아이스크림에는 이밖에도, 끝까지 먹어봐야만 알 수 있는 ‘마지막 선물’이 숨겨져 있어 형님들을 환호하게 했다. 끝까지 먹는 재미가 돋보였던, 형님들을 매혹시킨 ‘감자 아이스크림’의 비밀은 9일 공개될 U+ 모바일tv ‘디저볼래’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