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사이드클럽’ 28일 스팀 통해 얼리 액세스로 출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2. 9. 1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신작 '데드사이드클럽'를 오는 2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

'데드사이드클럽'은 도심 속 밀폐된 실내 전장에서 7개의 카르텔이 숨막히는 전투를 벌이는 사이드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슈팅 게임이다.

'데드사이드클럽'은 지난달 31일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를 앞두고 런칭 트레일러를 신규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신작 ‘데드사이드클럽’를 오는 2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

‘데드사이드클럽’은 도심 속 밀폐된 실내 전장에서 7개의 카르텔이 숨막히는 전투를 벌이는 사이드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슈팅 게임이다.

기존 배틀로얄 장르의 1인칭 슈팅 구도를 과감히 탈피해 치열한 심리전 기반의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플레이는 익숙한 사이드스크롤 방식을 도입해 각종 지형지물과 공간 구조를 활용한 역동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유저는 4가지 핵심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데드사이드클럽’은 솔로 또는 트리오 매치로 마지막까지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배틀로얄’, 상대의 점령지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점령전’, 팀과 함께 끊임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를 막아내며 한계에 도전하는 ‘호드 모드’, 직접 배틀로얄의 주최자가 되는 ‘갓 모드’ 등을 제공한다.

‘데드사이드클럽’은 지난달 31일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를 앞두고 런칭 트레일러를 신규 공개했다.

한편 ‘데드사이드클럽’은 플레이스테이션5(PS5)를 통해 콘솔 플랫폼으로 확장 지원할 계획을 발표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