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열X김명수, MBC ‘넘버스’로 재회…“상반기 방송”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2. 9.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이성열이 MBC 새 드라마 '넘버스'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에 따르면 이성열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 이하 '넘버스')에 캐스팅됐다.

이성열은 '넘버스'를 통해 이성열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연기 변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넘버스'는 올 상반기 중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이성열이 MBC 새 드라마 ‘넘버스’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에 따르면 이성열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 이하 ‘넘버스’)에 캐스팅됐다.

회계법인과 회계사의 세계를 처음으로 조명하게 된 ‘넘버스’는 태일회계법인 최초이자 유일의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가 거대 회계법인 부조리에 맞서 정의를 실현해 나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인피니트 김명수와 이성열이 MBC 새 드라마 ‘넘버스’에 출연한다. 사진=매니지먼트 이상
이성열 외에도 김명수, 최진혁이 출연을 확정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이성열은 심형우 역을 연기한다. 심형우는 태일회계법인의 딜 파트 디렉터로,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내는 야망 가득한 캐릭터다.

이성열은 ‘넘버스’를 통해 이성열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연기 변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인피니트 활동부터 배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는 이성열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하이스쿨:러브온’, ‘디데이’, ‘미워도 사랑해’ 등에서 주조연을 맡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귀환’, 영화 ‘0.0MHz’, ‘인턴형사 오견식’ 그리고 올해 개봉을 앞둔 시네라마(CINE-RAMA) ‘기억의 시간’, 롯데엔터테인먼트 숏폼 콘텐츠 ‘4분 44초’까지 함께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로 생애 첫 연극에도 도전한 이성열은 조원우 역으로 관객을 만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했다.

이에 기대되는 배우로 발돋움한 만큼 ‘넘버스’로 돌아올 그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넘버스’는 올 상반기 중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