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선물 뭐가 좋을까…코오롱FnC, 트렌드 선물 총집합

김진희 기자 2023. 2. 9.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9일 기억에 남을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안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은 이번 시즌 스티치 로고 후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의 해피모먼트 볼캡은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즐기세요' 레터링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지갑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선물 제안
커먼그라운드 이벤트(코오롱FnC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9일 기억에 남을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안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은 이번 시즌 스티치 로고 후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트렌디하게 리뉴얼된 새드스마일 폰트 자수와 컬러 스티치가 포인트이며 오렌지, 블랙, 블루 총 세 가지 컬러로 전개한다. 오버핏으로 남녀 누구나 데일리 웨어로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피그코팅 워싱 옵스쿠라는 마이크로 패턴에 피그다잉이 더해진 야상점퍼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정면의 4개 포켓 디테일로 수납이 편리하며 허릿단과 밑단 이면의 스트링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의 해피모먼트 볼캡은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즐기세요' 레터링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트윌 소재를 사용했으며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남녀노소 잘 어울린다.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 카드지갑 '온다'는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카드를 넣고 빼는 것을 용이하게 해주는 두 개의 곡선형 포켓이 존재하는 제품이다. 중앙에는 명함을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칸이 있어 실용성 또한 높였다. '비폴드' 반지갑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6개의 카드 슬롯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V컷아웃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이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서는 11~12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경품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먼그라운드 내 일부 F&B 매장에 한해 발렌타인데이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칵테일, 사진 액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여성고객 대상으로 장미꽃도 증정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