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2022년 연간 최우수 가맹점 선정…상생 협력 일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스터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2022년 연간 최우수 매장' 10여곳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팬데믹부터 고물가, 인플레이션까지 삼중고 속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분기별 우수 가맹점을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작년에만 200개 가맹점을 포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맘스터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2022년 연간 최우수 매장' 10여곳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팬데믹부터 고물가, 인플레이션까지 삼중고 속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분기별 우수 가맹점을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작년에만 200개 가맹점을 포상했다.
그중 매장 위생을 비롯해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노원로데오점 등 10여개 매장을 연간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하고 노후시설 교체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지난 1년간 분기별 우수 가맹점 시상을 통해 약 2억원 상당 비용을 가맹점에 지원했다. 올해도 가맹점과 상생경영을 강화하고 가맹점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한 고객 만족 향상 및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꾀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 있는 가맹점에 감사를 전하고자 우수 가맹점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며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가맹점과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동반성장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