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지민혁, ‘방과후 전쟁활동’ 조영신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2. 8.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민혁 아이오케이컴퍼니



신예 지민혁이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한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8일 전했다.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트)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미확인 구체의 침공으로 종말 위기에 놓인 지구에서 ‘펜’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극 중 지민혁은 고등학생 ‘조영신’ 역을 맡는다. 하루아침에 학생이 아닌 군인으로, 수업 대신 훈련을 받게 된 3학년 2반 학생들 중 한 명인 그는 침착하고 빠른 상황 파악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인물이다.

소대장 ‘이춘호’ 역의 신현수, 병장 ‘김원빈’ 역의 이순원, 담임 교사 ‘박은영’ 역의 임세미를 비롯해 같은 반 학생으로 출연하는 김기해, 최문희, 김수겸, 여주하, 이연, 권은빈, 문상민, 우민규 등 다양한 배우들과 함께 합을 맞추며 흥미로운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지민혁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신예 배우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천적 심장 질환을 앓는 아기 ‘찬형’의 아버지로 분해 뭉클한 부성애 연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최근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의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에서는 악랄한 유포자 ‘임성민’역으로 분해 강렬한 악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지민혁이 출연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