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 긴급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그룹은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30만 달러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금융은 국제 구호개발과 인도적 지원 활동을 하는 KCOC(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를 통해 30만 달러를 긴급 지원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011년 일본 지진, 2013년과 2021년 필리핀 태풍 피해에도 기부금을 지원하는 등 글로벌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우리금융그룹은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30만 달러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금융은 국제 구호개발과 인도적 지원 활동을 하는 KCOC(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를 통해 30만 달러를 긴급 지원한다. 기부금은 이재민의 기본적인 의식주 해결과 일상회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011년 일본 지진, 2013년과 2021년 필리핀 태풍 피해에도 기부금을 지원하는 등 글로벌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이재민들의 일상회복을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국제사회의 재해와 재난 복구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홍여진 "유방 내 7㎝ 암 덩어리…방사선 치료 28번 받아"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K팝 아이돌, 독도 빠진 지도 사용에 온라인 '시끌'
- 유튜버 억달이형, 오늘 사망…향년 38세
- 신동엽 "돈 벌려고 야한 농담…끝나면 죄책감으로 엉엉 울어"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여에스더, 양악 의혹 부인 "진짜 성형 안했다…보톡스·필러 시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