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임희정, 2023년도 함께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희정이 2023년도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사용한다.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는 7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임희정과 2023년 후원 계약을 맺었다.
임희정은 2019년 KLPGA투어에 데뷔한 이후 2020년부터 보이스캐디와 동행하고 있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KLPGA투어 대표 선수로 성장한 임희정 선수처럼 보이스캐디도 글로벌 대표 골프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희정이 2023년도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사용한다.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는 7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임희정과 2023년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으로 임희정은 2023시즌 KLPGA투어에서 경기하며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사용하고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는다,
임희정은 2019년 KLPGA투어에 데뷔한 이후 2020년부터 보이스캐디와 동행하고 있다. 2022시즌 상금 5위 등 KLPGA투어에서 4년 연속 상금 랭킹 톱10 진입하는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KLPGA투어 대표 선수로 성장한 임희정 선수처럼 보이스캐디도 글로벌 대표 골프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보이스캐디는 지난해 글로벌 1위 퍼터그립 브랜드 슈퍼스트로크를 인수하는 등 적극적인 골프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아버지에게 배운대로 한다’...조민 ‘떳떳하다’는 인터뷰에 조국 트위터 소환
- 노홍철, 베트남서 또 오토바이 사고… “피 많이 흘려…”
- 홍준표, 安 향해 “대통령 척지고 당대표 된 사람 박근혜뿐...과욕 부려서는 안돼”
- 장성들 사이 ‘센터’ 차지한 김주애…김정은은 ‘아빠 미소’만
- ‘국민 불륜녀’ 유지연 “눈앞에서 1조 4000억원 놓쳐” 고백
- ‘윤심’ 못 얻은 安 밀리나...김기현, 안철수에 다시 우위
- “누구세요?”… 마돈나 확 달라진 얼굴 ‘충격’
- “쌀이든 돈이든 돼지든 충성심 가지고 바쳐라” …北, 건군절 앞두고 물자 강요
- “2025년 국산 스텔스 무인편대기 첫 비행…6세대 전투기시대 개막 앞당긴다”
- [단독] 검찰 ‘이재명, 백현동 개발서 성남도공 배제’ 영장 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