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SNL코리아' 연기 비결 이거였다.."집에 OOOOO 있다고 상상"(라스)

하수정 입력 2023. 2. 8.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주현영이 일상생활을 관찰 예능처럼 과몰입했었다며 역대급 상황 연기를 선보여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과거 연애 예능의 대표 코너 댄스신고식에서 매력을 어필함과 동시에 댄스 파트너를 선택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주현영은 '라스' 녹화장에서 그 시절 댄스 신고식을 깜짝 재연했다.

'댄스 신고식' 과몰입러 주현영의 선택을 받은 인물을 정체는 오늘(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라디오스타’ 주현영이 일상생활을 관찰 예능처럼 과몰입했었다며 역대급 상황 연기를 선보여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과거 연애 예능의 대표 코너 댄스신고식에서 매력을 어필함과 동시에 댄스 파트너를 선택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측은 ‘일상이 트루먼쇼 그 잡채 주현영’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현영은 집에서도 연기의 끈을 놓지 않는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집에서도 관찰 카메라가 있다고 상상한다. 이런 상상력이 연기의 원동력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현영은 집에서 관찰 예능에 과몰입한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 유산균을 먹으면서 “공복에 유산균이 좋다고 혼잣말로 이야기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화장실에 가고 싶으면 음소거 요청을 한다”라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현영은 “아무도 안 보는데 혼자서 연기했다. 집에서 쉴 때 상상하면서 연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주현영은 “‘X맨’, ‘연애편지’를 좋아했다. 출연하는 게 꿈이었다”라며 나홀로 방구석에서 댄스 신고식을 맹연습했다고 고백해 폭소케 했다. 이에 김구라는 “상대 연예인은 누구로 생각했냐”라고 묻자, 주현영은 “신화 이민우 선배님을 엄청 좋아했다”라며 M으로 활동했던 시절 브레이크댄스를 소환해 웃음을 유발했다.

주현영은 “이민우 선배님 댄스가 멋있었다. 윤은혜, 채연 선배님 등 당시 출연했던 분들에게 과몰입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와 함께 주현영은 ‘라스’ 녹화장에서 그 시절 댄스 신고식을 깜짝 재연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주현영은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내면서 유혹할 파트너를 찾아 나섰다. 과연 주현영의 선택을 받은 인물이 누구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했다.

‘댄스 신고식’ 과몰입러 주현영의 선택을 받은 인물을 정체는 오늘(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