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5세대 그랜드 체로키, 美 카즈닷컴 ‘베스트 SUV’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텔란티스는 자사 브랜드 지프의 5세대 그랜드 체로키가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 카즈닷컴의 2023년'베스트 SUV'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수상 차량은 5세대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체 라인업이다.
이로써 지프 5세대 그랜드 체로키는 '역대 최다 수상 SUV'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자사 브랜드 지프의 5세대 그랜드 체로키가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 카즈닷컴의 2023년‘베스트 SUV’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수상 차량은 5세대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체 라인업이다. 3열 그랜드 체로키 L과 2열 그랜드 체로키, 전기모드로만 약 33km(국내인증기준) 주행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랜드 체로키 4xe까지 모두 포함된다.
제니 뉴맨카즈닷컴 편집장은 "그랜드 체로키는 모두를 위한 SUV"라며 "그랜드 체로키는 2열과 3열, 6기통부터 8기통,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까지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가격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지프 5세대 그랜드 체로키는 ‘역대 최다 수상 SUV’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과 장인정신이 녹아든 인테리어, 특별 제작된 유연한 아키텍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옵션, 각종 첨단 기술까지 갖춰 역대 그랜드 체로키 중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짐 모리슨 지프 북미 총괄 부사장은 "5세대 그랜드 체로키가 최고의 SUV라인업을 대표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4x4 성능과 2열 및 3열의 다양성,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고객에게 전달되는 가치까지 그랜드 체로키는 그야말로 정점에 서 있다"고 말했다.
황혜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아버지에게 배운대로 한다’...조민 ‘떳떳하다’는 인터뷰에 조국 트위터 소환
- 홍준표, 安 향해 “대통령 척지고 당대표 된 사람 박근혜뿐...과욕 부려서는 안돼”
- 노홍철, 베트남서 또 오토바이 사고… “피 많이 흘려…”
- 장성들 사이 ‘센터’ 차지한 김주애…김정은은 ‘아빠 미소’만
- ‘국민 불륜녀’ 유지연 “눈앞에서 1조 4000억원 놓쳐” 고백
- ‘윤심’ 못 얻은 安 밀리나...김기현, 안철수에 다시 우위
- “누구세요?”… 마돈나 확 달라진 얼굴 ‘충격’
- “쌀이든 돈이든 돼지든 충성심 가지고 바쳐라” …北, 건군절 앞두고 물자 강요
- 명문 사립학교 교장, 남편·딸과 사망한채 발견
- [단독] 검찰 ‘이재명, 백현동 개발서 성남도공 배제’ 영장 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