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진, 공모가 3000원 확정…"이달 20일 코스닥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 이전 상장을 추진 중인 항노화 바이오 기업 이노진은 공모 희망가격 범위 상단인 3000원으로 공모가를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
공모가 확정에 따라 총 공모금액은 78억원, 상장 후 시가총액은 공모가 기준 360억원이 될 예정이다.
이노진 이광훈 대표는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탈모에서 피부미용 영역까지 사업을 다각화하고 해외 수출 판로를 넓혀 글로벌 항노화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기관 경쟁률 1603대1 기록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코스닥 이전 상장을 추진 중인 항노화 바이오 기업 이노진은 공모 희망가격 범위 상단인 3000원으로 공모가를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
공모가 확정에 따라 총 공모금액은 78억원, 상장 후 시가총액은 공모가 기준 360억원이 될 예정이다.
이노진은 6~7일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국내외 총 1639개사가 참여해 1603대1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노진의 일반 투자자 공모주 청약은 IBK투자증권을 통해 오는 9~10일 진행된다. 상장 예정일은 이달 20일이다.
이노진은 탈모 및 피부∙미용 관리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기업이다. 2005년 설립 이후 종합 탈모제품 브랜드 ‘볼빅’, 피부 미용 브랜드 ‘닥터메디션’, 탈모케어 브랜드 ‘폴리큐션’, 병·의원 스킨케어 브랜드 ‘리셀바이’ 등 총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노진 이광훈 대표는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탈모에서 피부미용 영역까지 사업을 다각화하고 해외 수출 판로를 넓혀 글로벌 항노화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