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와 열애설’ 19살 에덴 폴라니, “억만장자와 사귄 적도 있어”[해외이슈](종합)

2023. 2. 8.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톱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와 열애설이 터진 19살 모델 에덴 폴라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카프리오와 폴라니는 지난 5일 가수 에보니 라일리의 신보 발매 파티에서 옆자리에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났다.

페이지식스는 7일(현지시간)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사실이 아니다. 디카프리오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음악파티에서 폴라니 옆에 앉았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 소식통은 사진 한 장이 그들이 함께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지만, “그냥 어리석다. 레오가 방에 같이 있는 모든 사람과 데이트를 할 수는 없다”고 전했다.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폴라니는 ITM 모델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맺었다. 그는 경력을 시작한 이래 ‘글래머’를 비롯한 세 개의 다른 이스라엘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비록 그는 현재 빨간 머리카락을 흔들고 있지만, 선천적으로 녹색 눈을 가진 갈색 머리카락을 갖고 있다.

이스라엘 출신인 폴라니는 현재 미국 LA에 살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3만명에 달하는데, 디카프리오와 함께 사진이 찍힌 이후 2만명이 늘었다.

이 매체는 “폴라니는 억만장자 사업가인 이단 오퍼의 아들인 31살의 길 오퍼와 관계가 있었다”고 전했다.

미국 네티즌은 트위터에 “케이트 윈슬렛은 ‘타이타닉’으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을 때 22살이었다. 이는 폴라니보다 3살 많은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폴라니가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사실도 언급했다.

한 네티즌은 폴라니 소셜 미디어를 찾아가 “당신은 늙은 남자에겐 너무 어리다”라고 충고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카밀레 모로네(25)와 4년간 열애 끝에 지난해 헤어졌다. 현재는 23의 배우 빅토리아 라마스와 열애를 즐기고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인스타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