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튀르키예 지진 성금 1천만원 기부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김진우가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2월 8일 "위너 김진우가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성금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해 준 김진우에게 감사하다"며 "이재민들이 조금이라도 빨리 재난의 충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위너 김진우가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2월 8일 "위너 김진우가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성금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진우는 바쁜 촬영 일정 중에도 시간을 쪼개 직접 희망브리지에 기부의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희망브리지는 현지 대사관과 한인회, 구호단체 등을 통해 긴급 구호물자, 의약품을 피해지역에 전달할 계획이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해 준 김진우에게 감사하다”며 “이재민들이 조금이라도 빨리 재난의 충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부기 유무 따라 180도 다른 얼굴 “사진 찍을 맛 나네”
- 65세 마돈나, 성형 후 확 달라진 얼굴…팬들도 충격[할리우드비하인드]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
- “이게 무슨”…이민호, 이승기♥이다인 결혼에 보인 반응…이유비는 축하
- 김창열, 188cm 금쪽이 子 졸업식 근황 “Y대 수시합격 멋지다 내 아들”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전 본명 개명→언니 이유비도 함께 “母 견미리 뜻대로”(뒤통령)
- 윤남기, ♥이다은 신혼집 충격적 상태…“사람 사는 거 똑같아” 반응
- 강민경→김혜수 한소희, 부모 빚에 머리 숙인 ★들‥가족이 너무해
- 황정음, 52kg보다 더 빠졌나? 너무 가녀린 형제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