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 10일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경기 구리시 인창동 289-29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오는 10일 견본주택을 연다.
롯데건설은 이어 20일 특별공급,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등 청약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구리에 들어서는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라며 "최고 42층에 1000가구 이상 대단지로 조성되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이 경기 구리시 인창동 289-29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오는 10일 견본주택을 연다.
롯데건설은 이어 20일 특별공급,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등 청약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정당계약은 다음 달 13∼16일 실시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11개 동, 전용면적 34∼101㎡, 총 118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그 중 679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용 85㎡ 이하 중소형이 전체 공급 물량의 87%를 차지한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있다. 내년에는 8호선 연장선인 별대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하나로마트, 구리전통시장, CGV 등의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도 있다. 또 교문초, 인창초, 인창중·고 등 학교는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구리에 들어서는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라며 "최고 42층에 1000가구 이상 대단지로 조성되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아버지에게 배운대로 한다’...조민 ‘떳떳하다’는 인터뷰에 조국 트위터 소환
- 홍준표, 安 향해 “대통령 척지고 당대표 된 사람 박근혜뿐...과욕 부려서는 안돼”
- 노홍철, 베트남서 또 오토바이 사고… “피 많이 흘려…”
- ‘국민 불륜녀’ 유지연 “눈앞에서 1조 4000억원 놓쳐” 고백
- 장성들 사이 ‘센터’ 차지한 김주애…김정은은 ‘아빠 미소’만
- ‘윤심’ 못 얻은 安 밀리나...김기현, 안철수에 다시 우위
- “누구세요?”… 마돈나 확 달라진 얼굴 ‘충격’
- “쌀이든 돈이든 돼지든 충성심 가지고 바쳐라” …北, 건군절 앞두고 물자 강요
- 명문 사립학교 교장, 남편·딸과 사망한채 발견
- “2025년 국산 스텔스 무인편대기 첫 비행…6세대 전투기시대 개막 앞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