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입대 앞둔 김민규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새로움 보여주고 싶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2. 8.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입대를 앞둔 배우 김민규가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이유를 밝혔다.

8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그는 "'성스러운 아이돌'이 군입대 마지막 작품이어서 최선을 다해야지하는 것보단 항상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이유에 대해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드리게 됐다"라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입대를 앞둔 배우 김민규가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이유를 밝혔다.

8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민규는 “군 입대를 앞둔 현재뿐만 아니라 항상 작품을 임할 때 최선을 다해서 한다”라고 말했다.

군 입대를 앞둔 배우 김민규가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사진=tvN
그는 “‘성스러운 아이돌’이 군입대 마지막 작품이어서 최선을 다해야지하는 것보단 항상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이유에 대해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드리게 됐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항상 작품을 할 때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주는 게 욕심이었다. 그런 부분을 신경 써서 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극중 김민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현 세계 데뷔 5년차 망돌 ‘와일드 애니멀’ 멤버 우연우의 몸으로 깨어난 이 세계 최고 권위자 대신관 ‘램브러리’ 역을 맡았다.

이에 대해 그는 “직접적으로 아이돌의 삶을 파악할 순 없지만 간접적으로 삶을 파악한 결과 아이돌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특히 김민규는 아이돌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노래도 연습하고 춤을 연습하고 춤추고 무대도 서고 여러 가지들의 아이돌이 하시는 걸 간접적으로 느껴봤는데 그런 부분을 많이 신경썼다”고 설명했다.

외모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램브리라는 캐릭터가 현 세계에 왔지만 항상 신관이라는 걸 갖고 사는 인물이다”라며 “아이돌로 생활하지만 어떻게 하면 대신관스울까에 중점을 뒀다”고 귀띔했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는 다른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로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