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안나의 집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최근 경기 성남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금 1400만 원을 전달하고 임직원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12월 한 달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병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적립하고, 여기에 나라셀라의 적립금 1000원을 더해 2배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기부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들은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을 위한 배식, 설거지, 뒷정리 등 봉사 활동에도 참여해 따뜻한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나라셀라의 착한 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기부 캠페인 일환으로 모금했다. 12월 한 달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병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적립하고, 여기에 나라셀라의 적립금 1000원을 더해 2배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까지 더했다. 기부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들은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을 위한 배식, 설거지, 뒷정리 등 봉사 활동에도 참여해 따뜻한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
마승철 나라셀라 회장은 “매서운 한파 속 힘겨운 겨울을 나고 있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이승기 부모, 결혼 반대 (연예 뒤통령)
- 서하준, 똑 닮은 미모의 여동생 공개 “오빠가 가장 역할” 애틋 (신랑수업)
- 이대호 子 이예승, 나이 7살에 송판 8개 격파…‘체육인의 피’(오은영 게임)[TV종합]
- 채은정 “전 남친 가스라이팅 호소, 난자도 얼렸는데…” (진격의 언니들)
- 남궁지숙, 가정 상담 중 충격 고백…숨겨온 전말 밝히며 ‘오열’(고딩엄빠3)
- 전종서, 팬티에 집착하나? 이번엔 팬티 스타킹 끌어올려 [DA★]
- ‘10억 꽃뱀 논란’ 김정민 “母 뇌경색 쓰러져…” 눈물 (동치미)[종합]
- 홍진희, 강제 하차→녹화장 탈주 “알아서 하세요” (같이 삽시다)
- 이경규 80평 논현동 집 최초 공개 “4평만 써”…존폐 위기에 치트키
- 박규영, 옷 벗는 과정 다 보여주네…속옷 모델료 많이 받았나봐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