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특가 프로모션 첫날 매출 100억원 넘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의 연례 최대 할인 행사인 '진마켓'이 오픈 첫날 100억원을 넘는 매출액을 기록했다.
진에어는 지난 7일 오전 10시 동남아, 오후 2시 일본 등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오픈한 진마켓 특가 프로모션에서 하루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첫날 매출액으로 100억원을 돌파한 것은 지난 2017년 진마켓 이후 약 6년여 만의 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영선 기자] 진에어의 연례 최대 할인 행사인 '진마켓'이 오픈 첫날 100억원을 넘는 매출액을 기록했다.
진에어는 지난 7일 오전 10시 동남아, 오후 2시 일본 등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오픈한 진마켓 특가 프로모션에서 하루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첫날 매출액으로 100억원을 돌파한 것은 지난 2017년 진마켓 이후 약 6년여 만의 일이다. 진에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방역 정책이 완화되며 해외여행이 본격화됨에 따라 여행 수요가 크게 되살아 난 것으로 분석했다.
진에어는 프로모션 오픈 당일 접속자 폭주에 대비해 사전에 서버 용량을 늘리고 목적지별 행사 시작 시점을 분리하는 등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조치를 시행했다. 행사가 시작되자마자 모여든 접속자로 인해 홈페이지 접속 지연이 발생했으나 시스템 마비 등 문제 없이 원활한 운영이 이뤄졌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이어지며 9일에는 국제선 예매 시 6%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 LCC 중 유일하게 무료수하물까지 포함된 알찬 진마켓 특가로 다양한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영선 기자(eunew@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에어,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나눔활동 맞손
- 진에어, 작년 4분기 영업익 116억…15분기만에 흑자 전환
- 진에어, 동남아 노선 늘린다…"코타키나발루·나트랑·푸껫 증편"
- 진에어, 올해 첫 연중 특가 기획전 '진마켓' 오픈
- [포토]'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안다르, 3분기 영업익 170% 증가…"분기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스터 길들이기(몬길):스타 다이브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간담회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