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커버 기술 장착’ 캘러웨이골프,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혁신적인 커버 기술을 탑재한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출시한다.
ERC 소프트는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골프볼로, 캘러웨이골프는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한 2023년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RC 소프트는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골프볼로, 캘러웨이골프는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한 2023년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ERC 소프트와 비해 업그레이된 핵심 기술은 ‘그립 우레탄 코팅(GRIP Urethane Coating)’ 커버 기술이다. 캘러웨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그립 우레탄 코팅은 뛰어난 인장력을 지니고 있어 쇼트게임과 어프로치 샷에서 향상된 스핀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와 짝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샷에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시장과 투어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New Triple Track Technology)’을 적용해 퍼팅의 정확도를 더욱 높였다.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캘러웨이가 2019년 출시한 ERC 소프트 골프볼에 업계 최초로 적용해 큰 화제를 모았던 기술이다. 일반적인 한 개의 선으로 정렬하는 것보다 높은 정렬의 정확도를 제공하고, 퍼팅 성공률을 크게 높여준다.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정렬선 끝을 더욱더 뾰족하게 디자인해 집중력 향상과 정확한 조준을 가능하게 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은 골퍼들이 원하는 비거리와 스핀 컨트롤 각각의 요소를 캘러웨이만의 다양한 기술로 더욱 강화시킨 역작”이라며 ”골퍼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트리플 트랙 정렬이 제공하는 정확한 얼라인먼트를 바탕으로 전작에 비해 롱게임에서의 개선된 비거리와 숏게임에서의 뛰어난 스핀 컨트롤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건물 붕괴' 동생 안고 17시간 버틴 시리아 소녀
- 다시 교실로 찾아온 '연진이'…피해학생은 목숨을 던졌다[사사건건]
- SM, 이수만 법적 대응 예고에 "구체적 내용 알지 못해"
- '적색수배' 윤지오 "조민, 그저 넋 놓고 바라봤다…언론은 악마"
- "등산하면 나이 들어보여요?"…등산·숲길 젊은 이미지 구축 시급
- 초등생 15명이 친구를 때렸다…"주동자는, 우리 쌤이요"
- 62년간 성금만 1.6조…"기억남는 유명인은 유재석"[만났습니다②]
- 온몸 멍든 채 숨진 초등학교 5학년 아들… 친부·계모 긴급체포
- "제발 도와달라" 김민재 인연 튀르키예 축구 전설 '눈물'
- [영상] 인스타로 "붕괴건물 2층", 튀르키예 20대 6시간 만에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