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튀르키예·시리아 강진 피해에 2천3백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튀르키예 강진 피해에 2천 3백만 원을 기부했다.
장성규는 2월 8일 개인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 '규니버스' 정산금을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편 장성규는 산불 피해 복구와 우크라이나를 위해 5천만 원, 아동폭력 예방 지원금으로 5천만 원, 폭우 피해 수재민에 성금 5천만 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천만 원, 강원도 산물 이재민을 위해 1천만 원 등을 기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튀르키예 강진 피해에 2천 3백만 원을 기부했다.
장성규는 2월 8일 개인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 '규니버스' 정산금을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최근 '규니버스' 새 시즌이 시작된 지 6개월 만에 처음으로 큰 정산을 받았다. 가족앨범으로서의 역할만으로도 충분한데 큰 돈까지 얻게 된 셈이다. 아내, 아이들과 함께 일궈낸 첫 결과물인 만큼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러던 중 형제 국가인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아픈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이 작은 마음이 필요한 곳이 어디인지 알게 되었다. 부디 더 이상의 인명 피해가 없기를.. 두 나라의 피해가 하루 빨리 복구되기를.."이라며 강진 피해 복구를 기원했다.
한편 장성규는 산불 피해 복구와 우크라이나를 위해 5천만 원, 아동폭력 예방 지원금으로 5천만 원, 폭우 피해 수재민에 성금 5천만 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천만 원, 강원도 산물 이재민을 위해 1천만 원 등을 기부한 바 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전 본명 개명→언니 이유비도 함께 “母 견미리 뜻대로”(뒤통령)
- 윤남기, ♥이다은 신혼집 충격적 상태…“사람 사는 거 똑같아” 반응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장영란, 부기 유무 따라 180도 다른 얼굴 “사진 찍을 맛 나네”
- 11기 순자, 종아리 보톡스 효과 만족 “통통 말고 마름! 내 다리 안녕”
- 65세 마돈나, 성형 후 확 달라진 얼굴…팬들도 충격[할리우드비하인드]
- “이게 무슨”…이민호, 이승기♥이다인 결혼에 보인 반응…이유비는 축하
- 강민경→김혜수 한소희, 부모 빚에 머리 숙인 ★들‥가족이 너무해
- 황정음, 52kg보다 더 빠졌나? 너무 가녀린 형제맘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