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대전’ 김옥빈 “첫 로코 도전, ‘매장될지 모르겠다’고 생각하며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옥빈이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월 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연애대전' 제작발표회에서 김옥빈이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면서 걱정했던 부분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정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김옥빈이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월 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연애대전' 제작발표회에서 김옥빈이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면서 걱정했던 부분을 언급했다.
이날 김정권 감독은 김옥빈의 망가짐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옥빈은 "진지하고 생각하는 작품을 좋아해서 그런 종류 작품을 많이 선택했다. '연애대전'은 '이걸 어떻게 연기해' 하는 부분이 많았다. 저도 닭살스러워서 연습하면서도 '이거 나가면 매장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하면서 연기했다. 제가 우려할 정도로 잘 어울릴까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사람들이 이 사람이 갑자기 변하면 죽는다고 하지 않나. 갑자기 변한 내 모습을 보고 당황하면 어떡하나 고민이 많았다. 이번 작품에선 제 자신을 내려놓고 많이 오픈했다. 연기하면서도 '나한테 이런 모습이 잘 어울리네'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던 것 같다"고 밝혔다.
뉴스엔 박정민 odult@/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 결혼 전 본명 개명→언니 이유비도 함께 “母 견미리 뜻대로”(뒤통령)
- 윤남기, ♥이다은 신혼집 충격적 상태…“사람 사는 거 똑같아” 반응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장영란, 부기 유무 따라 180도 다른 얼굴 “사진 찍을 맛 나네”
- 11기 순자, 종아리 보톡스 효과 만족 “통통 말고 마름! 내 다리 안녕”
- 65세 마돈나, 성형 후 확 달라진 얼굴…팬들도 충격[할리우드비하인드]
- “이게 무슨”…이민호, 이승기♥이다인 결혼에 보인 반응…이유비는 축하
- 강민경→김혜수 한소희, 부모 빚에 머리 숙인 ★들‥가족이 너무해
- 황정음, 52kg보다 더 빠졌나? 너무 가녀린 형제맘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