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서하준, 여동생 집 방문…여동생 “오빠가 가장 역할 해 왔다”

입력 2023. 2. 8. 10: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하준자신과 쏙 빼닮은 미모의 여동생과 현실 남매’ 케미스튜디오 초토화!

-동생서하준이 쓴 신랑수업’ 입학지원서 보며 도리질 작렬! “섬세하다고?” 폭소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0, 8(오늘밤 9시 20분 방송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서하준이 자신과 쏙 빼닮은 미모의 여동생과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애틋한 가족사를 들려준다.

8(오늘)  9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0회에서는 여동생 집에 방문한 신입생 서하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서하준은 6세 연하의 여동생 집에 들러, ‘신랑수업 입학지원서를 보여준다. 이후 함께 입학지원서를 쓰는데, 서하준은 자신의 장점을 여동생에게 묻는다. 이에 여동생은 깊은 고민에 빠진 뒤, ‘말잇못 한다. 결국 서하준은 그렇게 오래 생각하면 내가 뭐가 되냐? 뭐 하나라도 뱉어!”라고  발끈해 폭소를 안긴다. 하지만 동생은 길고 긴 고민 끝에 엉뚱한 장점을 꼽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럼에도 서하준은 꿋꿋하게 나의 장점은 섬세한 것이라고 주장, 지원서에 적지만 동생은 도리질을 작렬해 절정의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한다.

연신 투닥대던 서 남매는 잠시 후, 배달 음식 먹방에 돌입한다. 식사 중 동생은 신랑수업에 합류한 이유가 뭐냐고 물은 뒤, “지금 결혼하고 싶은 생각 있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급기야 동생은 오빠가 새 언니를 데리고 왔으면 좋겠어라고 강력한 희망사항을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서하준의 여동생은 엄마랑 오빠랑 셋이 살면서, 가장인 오빠가 번 돈으로 생계를 유지했잖아라며 깊숙한 가족사를 털어놓기도 한다. 여동생의 말을 진지하게 듣던 서하준은 내게 가족이란, 책임지고 지켜야 할 나의 원동력이라고 화답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서하준의 애틋한 가족사와 여동생에 얽힌 각별한 사연은 8(오늘)  9 2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