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iX, 디지털 전환 선도자 기업 비전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치엔아이엑스(HNiX)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본사에서 임직원 220여 명을 대상으로 기업 비전 및 윤리헌장 선포식을 겸한 '최고경영자(CEO) 타운홀 미팅'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지난해 12월 HNiX가 모기업 에이치엔아이엔씨(HNINC)에서 물적분할해 출범한 후 처음 개최된 행사로 기업 비전과 철학, 사업목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엔아이엑스(HNiX)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본사에서 임직원 220여 명을 대상으로 기업 비전 및 윤리헌장 선포식을 겸한 ‘최고경영자(CEO) 타운홀 미팅’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지난해 12월 HNiX가 모기업 에이치엔아이엔씨(HNINC)에서 물적분할해 출범한 후 처음 개최된 행사로 기업 비전과 철학, 사업목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다.
HNiX는 에이치엔(HN)그룹 소속 토탈 정보통신(IT) 서비스 기업이다. 2022년 12월 HNINC의 건설사업 부문을 존속회사로 하고 IT사업 부문을 물적분할해 신설됐으며, 현대중공업과 HDC현대산업개발, HL만도, HL홀딩스, 현대비앤지스틸, 현대코퍼레이션 등에 통합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HNiX 초대 최고경영자(CEO)인 차동원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전환(DX)의 선도자’라는 기업 비전을 공개했다.
HNiX는 재무구조 건전성 및 경영 투명성 확보, 윤리규범 제정 등을 통해 환경·사회적책임·기업지배구조(ESG) 경영도 본격화할 방침이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D현대, 삼각 편대 앞세워 첫 ‘매출 60조원’ 달성[뒷북비즈]
- 현대미포조선 노사·협력사 '무재해 실천' 한뜻
- 40대 영포티 잡는다…현대홈쇼핑, 3040 남성 패션 고정
- 현대오일뱅크, 지난해 영업이익 2.8조원…역대 최대
- 현대모비스, '안전·보건·환경(SHE)' 첨단 교육 시설 오픈
- 조민 '떳떳, 숨지 않겠다' 말에…SNS 팔로워 8배 늘었다
- 밀실 문 열자 침대에 고교생 커플이…변종 '룸카페' 적발
- '뚫릴래?' 병사 팔에 전동드릴 댄 육군 간부…軍, 수사 착수
- 카카오 손잡은 SM…최대주주 이수만 '법적 책임 물을 것' 대응
- 난방비 공방에…한덕수 '국민에 참아줄건 참아달라 해야' 작심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