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 도시락’ 돌아온다… 6년 만에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성비 도시락으로 인기를 끌었던 김혜자 도시락이 6년 만에 돌아온다.
GS25는 편의점 도시락의 원조 격인 김혜자 도시락을 이달 중순 재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김혜자 도시락은 GS25에서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총 40여 종으로 출시한 도시락 시리즈다.
1일에는 배우 김혜자 씨가 인천 서구에 위치한 GS25 전용 도시락 제조 공장을 방문해 제품 공정을 살펴보고 샘플 도시락을 시식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 4000원대 가격 이달 중순 출시
가성비 도시락으로 인기를 끌었던 김혜자 도시락이 6년 만에 돌아온다. GS25는 편의점 도시락의 원조 격인 김혜자 도시락을 이달 중순 재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김혜자 도시락은 GS25에서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총 40여 종으로 출시한 도시락 시리즈다. 제육볶음 도시락으로 첫선을 보인 후 저렴한데 양이 많다는 의미에서 ‘혜자롭다’는 신조어가 유행하는 등 편의점 도시락 전성기를 이끌었다. 누적 매출액은 1조 원에 달한다.
1일에는 배우 김혜자 씨가 인천 서구에 위치한 GS25 전용 도시락 제조 공장을 방문해 제품 공정을 살펴보고 샘플 도시락을 시식하기도 했다. GS25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혜자 도시락’ 소환을 요청하는 고객이 많았다”고 밝혔다. 도시락 가격은 4000원대 중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소민 기자 somin@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공직도 유연한 인사·파격 성과주의…민첩한 정부로”
- “병원에 시신 계속 밀려와”…5700채 붕괴, 구조중 또 와르르
- 尹 “튀르키예는 형제국”…최대 규모 긴급구호대 파견
- 安 “1위 후보 사퇴 봤나”…김기현-羅, 손잡고 “인식 공유”
- 이재명 “檢출석, 혼자 다녀오게 도와달라”
- “사실을 지어낼 수 있다” 챗GPT 개발자의 경고 [횡설수설/서정보]
- ‘비책 족자’ ‘웃통 사진’…與 당권 주자들, 4人4色 정견발표[정치 인&아웃]
- 지진 잔해속 소년의 작은발…튀르키예 구조 현장(영상)
- 아베 “징용 해결책 마련 안해 韓 수출규제” 회고록서 ‘보복’ 인정
- 대구 “무임승차 연령 70세로” 서울 “정부 법 개정부터”… 엇갈리는 지자체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