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상민, ♥김지민에 '1년 보지 말자'고 장난 문자..욱했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이상민이 김준호의 연인 김지민에게 한 장난이 공개됐다.
그러자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너도 나한테 욱하지 않았느냐"며 "지민이한테 동료로서 장난 문자 보낼 수 있지 않았느냐. 누가 봐도 농담이었다"고 따졌다.
이에 김준호는 "그건 선을 넘었다. '1년 보지말자'는 말도 안되지 않느냐"며 이상민이 연인 김지민에게 한 장난이 선을 넘었다며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포맨' 이상민이 김준호의 연인 김지민에게 한 장난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신혼여행의 성지인 괌에서 역대급 고난과 시련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돌싱포맨 새혼 프로젝트 in 괌' 마지막 편이 그려졌다.
이날 돌싱포맨은 누가 연예계를 은퇴해야 할 사람인지 '은퇴의 조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오늘 녹화에 내가 없더라도 괜찮을 것 같다', '내 담당 카메라 감독이 3주 연속 웃는 걸 본적이 없다' 등 짓궂은 질문이 이어졌다.
이때 '방송에서 나를 놀릴 때 예능으로 못 받아들이고 자주 욱한다'는 질문이 주어졌고, 이를 들은 김준호는 이상민을 지목하며 "상민이 형이 욱 안했으면 좋겠다. 쿨한 척 하면서 작년 연예대상 뒤풀이 때 '네가 너무 나보고 그지라고 하니까 내가 그지 같아서 상을 안 주는 거다'라고 말하더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너도 나한테 욱하지 않았느냐"며 "지민이한테 동료로서 장난 문자 보낼 수 있지 않았느냐. 누가 봐도 농담이었다"고 따졌다. 이에 김준호는 "그건 선을 넘었다. '1년 보지말자'는 말도 안되지 않느냐"며 이상민이 연인 김지민에게 한 장난이 선을 넘었다며 반박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 이모·형부의 불륜에 충격..TV 보다 이게 무슨 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탁재훈, 괌 여행 동굴 탐사 중 사라져..실종됐나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플러팅男' 덱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완전 기다린다. 적극적으로 표현 못해”…“적극 연락 달라”
- 김희애♥장동건 “사이좋은 부부, 여보 어디 봐?”…캐나다서 전한 유쾌한 케미
- [SC리뷰]심형탁, 日 장모 머리 묶어주기→처남에 게딱지 대령…'K-사위' 맞네('신랑수업')
- “죄스럽다” 백종원, 지역 경제 살리려다 상인 쫓겨날 위기 ('백종원 시장이 되다')[종합]
- '3년간 암 투병' 윤도현 “시간 흐를수록 몸에 변화 오더라”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