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외모 자신감 "소개팅·미팅, 한번씩...필살기=얼굴" ('손없는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미모를 자랑했다.
7일 방송된 JTBC '손 없는 날'에서는 새로운 극장으로 이사를 앞둔 18년차 마술사 의뢰인을 위한 추억 이사 서비스가 펼쳐졌다.
이날 한가인은 마술사 의뢰인이 소개팅에서 마술을 선보인 적 있다고 밝히자 "소개팅과 미팅을 한 번씩 해봤다"고 털어놨다.
한가인은 "직업병은 없는데, 카메라를 보면 나도 모르게 왼쪽 얼굴만 찍고 있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가인이 미모를 자랑했다.
7일 방송된 JTBC '손 없는 날'에서는 새로운 극장으로 이사를 앞둔 18년차 마술사 의뢰인을 위한 추억 이사 서비스가 펼쳐졌다.
이날 한가인은 마술사 의뢰인이 소개팅에서 마술을 선보인 적 있다고 밝히자 "소개팅과 미팅을 한 번씩 해봤다"고 털어놨다. 이어 필살기를 묻는 질문에 "필살기까지 있어야 하냐. 이미 장착하고 있다. 필살기까지 필요하냐"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직업병 이야기를 듣던 중 뜻밖의 직업병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직업병은 없는데, 카메라를 보면 나도 모르게 왼쪽 얼굴만 찍고 있다"며 웃었다. 그는 "왼쪽 얼굴을 주로 많이 찍는다. 카메라만 보면 똑바로 못한다. 신랑이 '진짜 꼴보기 싫게 자꾸 왼쪽으로 간다'고 하더라. 본인도 왼쪽 얼굴이 좋은지, 어쩔 수 없이 겹쳐서야 한다"며 밝혀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 이모·형부의 불륜에 충격..TV 보다 이게 무슨 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탁재훈, 괌 여행 동굴 탐사 중 사라져..실종됐나 (돌싱포맨)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손태영♥' 권상우 “일 없을땐 항상 같이 있는편…몇개월에 한번씩 보면 다시 신혼 같아”('살롱드립2')
- 김승우 “정치 제안 많았다…50살 넘어 뱃지 단다고 인생이 달라지나” ('김승우WIN')[종합]
- 홍석천 “커밍아웃 23주년, 죽이겠다 협박받고 울던 시절도 추억돼”(전문)
- [종합] “그냥 죽자”…덱스, '대세' 행보 속 감춰온 번아웃 고백
- 한소희, 입술→눈 밑 피어싱 공개 “입술 부어서 말이 조금 어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