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2023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9일부터 28일까지 용인시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예술인 대상 맞춤형 지원한 '2023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전문 예술 지원사업, 청년 예술 지원사업, 원로 예술인 지원사업, 모든예술31, 생활 예술 지원사업으로 구성된 '2023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은 전년도 대비 일부 통합하고, 보다 적절한 지원을 위해 세대를 다양화하여 세분화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9일부터 28일까지 용인시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예술인 대상 맞춤형 지원한 ‘2023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지역의 예술가들에게 창작 동기를 부여하고 안정적인 활동 기반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지속적으로 추진 중인 본 지원사업은 총 5억 원의 지원금을 선정 사업의 규모 및 범위에 따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전문 예술 지원사업, 청년 예술 지원사업, 원로 예술인 지원사업, 모든예술31, 생활 예술 지원사업으로 구성된 ‘2023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은 전년도 대비 일부 통합하고, 보다 적절한 지원을 위해 세대를 다양화하여 세분화 했다.
새롭게 신설한 ‘원로 예술인 지원사업’은 관내 70세 이상,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로 예술인을 지원하여 예술 보장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특히 행정 업무에 어려움을 느끼는 세대임을 감안하여 정산 절차 등을 완화해 사업의 문턱을 대폭 낮췄다.
사업별 개요 및 신청방식 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오는 9일 오후 2시 용인문화예술원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되는 ‘2023 문화예술 공모 사업 설명회’에 누구나 참석해 들을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노홍철 베트남서 또 오토바이 사고…곳곳 부상
- "로또 1등 당첨금 27억원 찾아가세요"…작년 부산서 구매
- 조민 “꼴등ㅠㅠ” 정경심 “절대 모른 척 해”…의전원 장학금 타며 나눈 가족문자
- "당근 쓰면 중고인간?"… '비하 논란' 승우아빠 결국 사과
- [영상] '피지컬100' 춘리 "신체 특정 부위 확대 왈가왈부는 성희롱”…법적 조치 검토
- 강민경, 父 부동산 사기 논란…“왕래 끊은 상황”
- 이승기,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 “‘부부’로서 남은 인생 함께”
- "너희들이 얘 때려"… 학생이 학생 때리게 한 초등교사의 최후
- 분당집에 김포땅까지…‘꼬마신랑’ 김정훈 “쫄딱 망했었죠”
- “5만원 받고 문신해 줬다가, 이런일이” 너도나도 타투 문신, 불법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