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이수호, 혹평→호평으로 바꾸고 눈물…"걱정 많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이수호가 최약체전 무대에서 호평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7일 오후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각 팀에서 최약체로 지목된 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본선 3차 최약체전이 펼쳐졌다.
1라운드 공동 3위 오룡이 나르샤(무룡, 김중연, 박민호, 이수호, 장동열)에서는 이수호가 최약체전에 출격했다.
이수호는 최약체전을 앞둔 무대 점검에서 제작진들에게 쓴소리를 들으며 위기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불타는 트롯맨' 이수호가 최약체전 무대에서 호평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7일 오후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각 팀에서 최약체로 지목된 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본선 3차 최약체전이 펼쳐졌다. 최약체전 1위는 30점, 2위 10점, 3위 0점을 획득하지만 4위는 -10점, 5위는 -30점을 획득한다.
1라운드 공동 3위 오룡이 나르샤(무룡, 김중연, 박민호, 이수호, 장동열)에서는 이수호가 최약체전에 출격했다. 이수호는 최약체전을 앞둔 무대 점검에서 제작진들에게 쓴소리를 들으며 위기를 맞았다.
이어 무대에 오른 이수호는 남진의 '저리 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을 선사, 연예인 대표단의 호평을 끌어냈다. 이수호는 연예인 대표단의 호평에 감격한 듯 눈물을 흘리며 "형들과 준비 열심히 해서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로트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초대형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이병헌 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어린 옹녀 역"
- 치과의사 이수진, 세번째 결혼 무산…"점점 스토커로 돌변"
- 우연이 "두 번 이혼…전 남편 2명 생활비 대고 있어"
- 메세나폴리스 51억 신고가 매수자 임영웅…전액 현금 거래
- 박수홍 "아기 태어나면 어떡해"…반려묘 병원行에 2세 걱정
- "만화처럼"…26층서 우산 쓰고 뛰어내린 4세
- '큰손' 김수미 "집에 냉장고만 17대, 한 달 가스비 150만원 나와"
- "류필립 닮은 딸"…52세 미나 출산 희망 애틋
- 송혜교, 옥주현에 볼 뽀뽀 당하고 함박 미소…뮤지컬 응원 [N샷]
- "결혼했니? 유 소 핸섬" 홍석천, 포르투갈 잘생긴 웨이터에 사심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