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수겸, ‘방과 후 전쟁활동’ 성진고 문제아 권일하 역출연
신예 김수겸이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전쟁활동’에 출연한다.
지난해 ‘약한영웅 Class 1’에서 주인공 연시은을 끈질기게괴롭히는 전영빈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은 김수겸이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에 권일하 역으로 출연하며 또 한 번 문제아 캐릭터를 선보인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엎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그린다.
김수겸은 한번 수틀리면 막을 수 없는,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해야 직성이 풀리는 3-2반 문제아 권일하 역을 맡았다. 제멋대로 행동하던권일하가 자신이 괴롭히던 학생들과 함께 군사 훈련을 받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갈 예정이다.
김수겸은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 소속 신예 연기자로, ‘약한영웅 Class 1’부터 ‘아이를 위한아이’, ‘해피 뉴 이어’, ‘멀리서 보면 푸른봄’, ‘연애혁명’까지 OTT, 영화, 드라마의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약한영웅 Class 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수겸이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쏠린다.
김수겸이 출연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에는신현수, 이순원, 임세미, 김기해, 최문희, 이연, 권은빈, 문상민, 우민규 등이 출연하며 3월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MA2023, 뉴진스 5관왕 품다
- 서울의 봄, 개봉 12일 만에 400만 돌파…하반기 최단 기록
- ‘무인도의 디바’ 반전이 춤춘다, 오늘 최종회
- 서예지도 떠난다···김새론 이어 사실상 ‘손절’
- 염동현 사망 2주기···유작은 ‘서울의 봄’
- 뷔는 수방사 특임대…지민·정국, 조교 진 만나나?
- 16기 영숙, 국민밉상 전락···‘동치미’ 출연반대 빗발
- 최형만, 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과거 하루 수입 5천이었는데…”
- [단독]“‘꽈추형’ 홍성우 병원 내 괴롭힘 인정, 권고사직 합의”
- [단독]유준원 “전속계약 무존재 확인받아···원하던 결과, 항고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