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 재이, 윤, 세은 ‘Teddy Bear’ 첫 개인 콘셉트 포토[화보]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의 세은, 윤, 재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FUN(펀) 버전, TOGETHER(투게더) 버전으로 멤버별 2장씩 이미지가 공개돼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TOGETHER 버전에는 스테이씨만의 키치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 곰 인형을 연상케 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속에서 각양각색의 개성을 드러냈다.
재이는 롱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고 세은, 윤 또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FUN 버전에는 거대한 테디베어가 스테이씨와 조화를 이루며 위트 넘치는 요소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핫핑크 의상으로 강렬하면서도 당당한 무드를 발산했고 네온 컬러의 오묘한 빛 아래서 스테이씨만의 물오른 틴프레시를 드러내며 신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를 담아낸 곡이다.
스테이씨는 최근 ‘Teddy Bea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스테이씨만의 색깔과 개성을 확실하게 입증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Teddy Bear’의 수록곡이자 일본 데뷔곡 ‘Poppy (파피)’ 한국어 버전 음원을 선발매하며 오는 14일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스테이씨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비주얼로 또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스테이씨만의 색깔을 가득 담아낸 새 싱글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