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외국인과 연애했지만 오래 못 가, 정서 부딪혀”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문숙이 외국인과 연애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2월 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안문숙이 외국인과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안문숙은 이종석 아이유 공개연애를 언급하며 "너무 예쁘다. 잘 만나지 않았냐"고 말했고 혜은이는 "옛날에는 숨어서 쉬쉬했는데 요즘에는 내놓고 하는 게 너무 잘하는 것 같다"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문숙이 외국인과 연애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2월 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안문숙이 외국인과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안문숙은 이종석 아이유 공개연애를 언급하며 “너무 예쁘다. 잘 만나지 않았냐”고 말했고 혜은이는 “옛날에는 숨어서 쉬쉬했는데 요즘에는 내놓고 하는 게 너무 잘하는 것 같다”고 반응했다. 안문숙은 “보는데 부럽더라. 예쁜 두 쌍이 만나서”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에 박원숙이 “어쨌든 너 결혼에 뜻이 있는 거지? 어떨 때 보면 농담인가 장난인가 싶기도 하다”고 묻자 안문숙은 “결혼은 뭘 모를 때 해야 하는데 뭘 알아서 확률이 줄어드는 거다. 점점 따지게 되는 게 많은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안문숙은 “외국 분들이 저와 맞을 수도 있다. 마인드가. 예전에 연애 한 번 해봤는데 오래 못 가더라. 정서에서 부딪히더라. 비 오면 왜 빈대떡 먹고 싶은지 모른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안다. 부침개 지지는 소리가 비오는 소리와 비슷하다. 정서가 안 맞으니 공감대가 없어서 안 되더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왜 딱 2달 전 이다인과 결혼 직접 알렸나[이슈와치]
- 이승기♥이다인 4월 결혼 발표 “영원히 내 편에 두고싶은 사람”[공식]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유재석 “♥나경은, 일 때문에 전화해도 ‘노가리 오래 깐다’고”(런닝맨)
- 손나은, 연기력 논란에도 예쁘긴 진짜 예뻐‥교복 입은 강한나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이승윤 “‘싱어게인’ 상금 1억, 놀다가 탕진‥배달 음식 가격 안 봐”(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