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보다 멋져” 캐나다 밴쿠버, K놀이공원에 반해 (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친구들이 K-놀이공원 스릴을 체험한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특별한 서울 여행에 나선 캐나다 출신 호스트 에반과 그의 친구들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른 아침부터 캐나다 친구들이 향한 곳은 서울 잠실의 놀이공원이다.
또한, 놀이공원에 있는 아이스링크를 발견한 친구들은 눈과 얼음의 나라이자 동계 스포츠 강국 캐나다에서 온 만큼 제대로 된 스케이트 실력을 보여주겠다고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특별한 서울 여행에 나선 캐나다 출신 호스트 에반과 그의 친구들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른 아침부터 캐나다 친구들이 향한 곳은 서울 잠실의 놀이공원이다. 친구들은 놀이공원이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모습에 놀라고, 입장과 동시에 “디즈니 랜드보다 멋지다”며 동심의 세계에 연신 감탄한다. 에반은 친구들을 위해 빠르고 스릴 있는 놀이기구들을 추천해 기대감을 높인다.
놀이공원에 도착한 친구들은 가장 먼저 롤러코스터에 도전한다. 이들은 10대 소년으로 돌아간 듯 환호성을 멈추지 못하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열 배는 재밌었다”며 만족감을 내비친다. 이후 빙글빙글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놀이기구에 도전한다. 예상 밖의 스릴에 혼이 쏙 빠진 친구들.
방송은 9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 절묘하게…시크+도발적 [화보]
- ‘고딩 엄빠’ 최연소 중딩 엄마 강효민, 다섯째 임신 고백
- 랄랄, ‘2억 8000명 초대한 생파’에 눈 뒤집혀 (쇼킹받는차트)
- ‘케이트♥’ 재혼 송중기, 탈북자 된다…영화 ‘로기완’ 확정 [공식]
- 카카오, SM엔터테인먼트 지분 9.05% 확보…2대 주주 됐다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