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편입 지원자 전원에게 합격 통보…"담당자 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대학교가 편입학 지원자 전원에게 합격을 통보했다 정정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7일 동아대에 따르면 지난 6일 '2023학년도 편입학 최초합격자 발표'와 관련해 지원자 1000명 모두에게 합격을 알리는 메시지가 발송됐다.
이번 동아대 편입 실제 합격자는 600명이다.
동아대는 약 50분 만에 사과와 정정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동아대학교가 편입학 지원자 전원에게 합격을 통보했다 정정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7일 동아대에 따르면 지난 6일 '2023학년도 편입학 최초합격자 발표'와 관련해 지원자 1000명 모두에게 합격을 알리는 메시지가 발송됐다.
이번 동아대 편입 실제 합격자는 600명이다. 하지만 불합격한 나머지 400명에게도 합격 통보를 한 것이다.
동아대는 약 50분 만에 사과와 정정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데 업무 담당자의 실수였다"고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