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여수공장, ‘사랑품앗이’ 후원·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 전남 여수공장은 아동 복지시설에 '사랑품앗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노사공동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LG화학 임직원들은 전날 아동 보육시설인 아이꿈터와 삼혜원을 방문해 각각 1000만원 상당의 에어컨과 컴퓨터 등을 전달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저소득 가정 어린이 치아치료 지원 사업인 '꿈꾸라, 희망 스마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의 소원을 듣고 이뤄주는 '지니 데이' 등 지역사회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화학 전남 여수공장은 아동 복지시설에 ‘사랑품앗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노사공동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또 시설 아동들과 여수 아쿠아 플래닛을 함께 둘러보고 빵 만들기 체험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LG화학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체험 활동이 제한돼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힘들어했는데, 다양한 체험과 봉사 활동을 통해 아이들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저소득 가정 어린이 치아치료 지원 사업인 ‘꿈꾸라, 희망 스마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의 소원을 듣고 이뤄주는 ‘지니 데이’ 등 지역사회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여수=김선덕 기자 sdki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2억2000만원, 사택에 휴가비까지?”…여기가 진짜 ‘넘사벽’ 직장입니다
- 김혜경 여사, ‘90도’ 인사하는데…‘李 선배님’ 권성동, 못 본 척?
- 박정민, 시력 잃은 父 위해 ‘오디오북’ 제작 “난 장애인의 아들이야”
- 생방 중 김혜경 여사 머리 밀친 카메라…대통령실 “각별한 주의 부탁”
- 이봉원, 사업 실패 → 7억 사채 빚...‘♥박미선’에게 이혼 당하지 않은 비법
- 불륜 스토리에 ‘미친X’ 분노...강다니엘, 녹화 도중에 욕설 → 사과
- “이러다 제주도 망한다”…한국인, ‘이곳’으로 몰려간 이유
- ‘탈모 논란’에 3,571모 심은 썸머퀸 “흑채 썼는데 물에 다 씻겨 나가”
- “진짜 오은영 맞아?”...바뀐 헤어스타일 ‘눈길’ → 민낯까지 최초 공개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