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이성경→안희연, 설렘 폭발 순간...‘사랑이라 말해요’ 감성 스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복수로 엮인 다섯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포착한 '시선이 향하다'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성경이 복수와 사랑 사이에 선 아슬아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낼 지 호기심을 더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복수로 엮인 다섯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포착한 ‘시선이 향하다’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선이 향하다’ 스틸은 복수에 뛰어든 여자 ‘심우주’(이성경)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한동진’(김영광), 그리고 각각의 사랑과 사연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윤준’(성준), ‘강민영’(안희연), ‘심혜성’(김예원)’의 한층 깊어진 눈빛과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서로를 바라보는 애틋한 시선부터 각자의 슬픔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열연 모먼트까지, 다섯 배우들의 풍성한 표현력을 엿볼 수 있어 이들이 풀어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쏠린다.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쓸쓸함을 담고 있는 남자 ‘동진’으로 분한 김영광은 특유의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구독자들의 과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이어 복수에 인생을 건 여자 ‘심우주’를 연기한 이성경은 치열한 복수를 다짐하면서도 알 수 없는 감정에 서서히 이끌리는 ‘우주’의 요동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간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성경이 복수와 사랑 사이에 선 아슬아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낼 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처럼, 섬세한 연기력을 지닌 로맨스 장인들이 서로에게 점차 스며드는 순간을 어떻게 표현할지 그리고 그 순간 어떤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전 세계 구독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하루아침에 가족과의 추억이 깃든 집을 뺏기며 복수를 다짐한 여자와 어느 날 갑자기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가 펼치는 이야기로 둘 사이에 어떤 기막힌 사연이 담겨있을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현실을 잘 녹여낸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간 효민, 휴양지답게 화끈한 의상 입고 포즈 [똑똑SNS] - MK스포츠
- 김윤지, 탄탄 11자 복근+글래머스한 S라인 몸매[똑똑SNS] - MK스포츠
- 다비치 강민경, 이번엔 가족 문제? 부친·친오빠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 “확인중” - MK스포츠
- 이수만 퇴진에 김민종 “야반도주하듯 처리” 비난…SM 내분 - MK스포츠
- 쇼트트랙 임효준 中 귀화 이후 첫 국제대회 우승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주재희, 쇼트트릭 주니어 월드컵 2차 남자 1000m 세계 신기록 갱신 - MK스포츠
- 오타니-저지, 2024 행크 애런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