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M.O.M,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 뮤비, 원슈타인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입력 2023. 2. 7. 20:35 수정 2023. 2. 7. 2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O.M 제공



MSG워너비 M.O.M(이하 M.O.M)이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지난 6일 원슈타인 개인 SNS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의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블랙과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의 원슈타인이 등장한다. 원슈타인은 매력적이고 힘 있는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시작부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교복을 입은 학생의 뒷모습과 응원을 전하는 대화창, 놀이터에 혼자 앉아있는 친구의 기분을 띄워주기 위해 밝은 에너지로 웃음을 안기는 모습 등 흘러나오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따듯하고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 고백합니다’ 뮤직비디오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돼 4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기획 단계부터 M.O.M 네 명의 멤버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으며, ‘공감’을 주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지금 고백합니다’는 M.O.M이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뭉쳐 선보이는 신곡이다. M.O.M은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네 사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M.O.M만의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M.O.M은 M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한 ‘바라만 본다’에 이어 지난해 발매한 ‘듣고 싶을까’까지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M.O.M은 KCM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지금 고백합니다’를 통해 이번에도 M.O.M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낼 예정이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