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안방판사' 첫 방송 직후 부모님 부부 싸움해"…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안방판사' 첫 방송 이후 부모님이 부부싸움을 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7일 저녁 8시50분 방송하는 JTBC 예능물 '안방판사'에서는 이혼의 기로에 선 부부의 사연과 상속에 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찬원도 "백승우의 외모를 칭찬하다 부모님이 부부싸움을 했다"며 공감한다.
그는 부부 사연을 보며 눈물을 글썽이는가 하면 판결 직후 전현무를 때리며 어쩔 줄 몰라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안방판사' 첫 방송 이후 부모님이 부부싸움을 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7일 저녁 8시50분 방송하는 JTBC 예능물 '안방판사'에서는 이혼의 기로에 선 부부의 사연과 상속에 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언 변호사는 "방송 이후 백승우, 장현우 변호사를 소개해달라는 연락이 쇄도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이찬원도 "백승우의 외모를 칭찬하다 부모님이 부부싸움을 했다"며 공감한다.
전현무는 고교 후배인 백승우와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전현무는 러시아어 학과를 나온 백승우의 러시아어 실력에 혀를 차다 자신만의 러시아 화법으로 회심의 한 마디를 던진다.
오나라는 프로 과몰입러로서 사건에 집중한다. 그는 부부 사연을 보며 눈물을 글썽이는가 하면 판결 직후 전현무를 때리며 어쩔 줄 몰라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홍진경은 프로그램 이해를 하지 못해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변론 도중 상대팀에게 유리한 발언을 내뱉자 같은 팀 이찬원은 "3주째 프로그램 이해를 못 한다"며 팀 이동을 권한다.
이찬원은 드라마 '사랑과 전쟁'으로 쌓은 법률 지식을 뽐낼 예정이다. 그는 재판에 많이 서는 증인을 소개하고, 법률 용어도 어렵지 않게 소화해 현직 변호사들의 인정을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