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서정희· 송지효 등 5인 '패션 화보' 참여...힐링 메시지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 투병 중인 방송인 서정희와 배우 송지효와 김지석,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발레리나 출신 배우 임사랑 등 5명이 패션 화보에 함께 참여해 화제입니다.
그동안 친분을 쌓아온 패션 디자이너 카티아조(katiacho)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패션 화보입니다.
이번 화보는 카티아조가 전체적인 기획은 물론 직접 모델로도 참여했고, 포토그래퍼 김진아와 영상 디렉터 마사키가 함께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 암 투병 후 첫 패션 화보 촬영
"암 투병 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하고 싶다"
암 투병 중인 방송인 서정희와 배우 송지효와 김지석,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발레리나 출신 배우 임사랑 등 5명이 패션 화보에 함께 참여해 화제입니다. 그동안 친분을 쌓아온 패션 디자이너 카티아조(katiacho)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패션 화보입니다. 이번 화보는 '시크릿 가든'이라는 치유의 정원을 배경 삼아 배우 한 명 한 명이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치유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올 초 서울에서 이뤄진 화보 촬영에서 송지효와 김지석은 특유의 위트와 연기로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고,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사랑스러운 소프라노의 모습을, 발레리나 출신 임사랑은 나비 같은 춤선을 화보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화보는 카티아조가 전체적인 기획은 물론 직접 모델로도 참여했고, 포토그래퍼 김진아와 영상 디렉터 마사키가 함께 했습니다.
YTN 이교준 (kyojoo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 지진 1000개 동시 발생 수준" 한반도까지 흔들렸다
- 폭설에 갇힌 韓관광객들 구해준 미국인 부부에 한국여행 '선물'
- 빅토르 안, 올림픽 메달 연금 수령 논란 반박 "모두 기부했다"
- 가성비 따지는 도쿄전력 만행? "체르노빌도 바다에 안 버렸는데..."
- [자막뉴스] 지구상 '악조건' 모두 갖춘 튀르키예 대지진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자막뉴스] 비명 지르고 벌벌 떨며 '혼비백산'...크리스마스 마켓 테러 '충격'
- '대기줄만 200m' 대혼잡에 고성까지...난리난 인천공항 [지금이뉴스]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고양 아파트 화재로 60명 대피...SK에너지 공장도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