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 전기차 차박’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는 제주에서 전기차 단기 렌털 이용객을 대상으로 차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이 서비스를 오는 5월 2일까지 운영한다.
SK렌터카 이용객은 회사가 설치한 차량용 쉘터 앞에 후면으로 주차해 차량과 쉘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차박(차에서 숙박)을 하고 싶으나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는 다수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편리하게 차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렌터카는 제주에서 전기차 단기 렌털 이용객을 대상으로 차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 아이오닉5, 기아 EV6, 제네시스 GV60, eGV70 등 총 4개 차종이 대상이다.
차량 대여료에서 1만원을 추가하면 제주 녹고뫼 캠핑장 1박(4만원 상당)을 이용하며, 캠핑용품(차박용 쉘터, 온열 매트, 침낭, 전기 그릴, 각종 식기류 등 10만원 상당)도 빌려 쓸 수 있다. SK렌터카는 이 서비스를 오는 5월 2일까지 운영한다. 제주 녹고뫼 캠핑장은 약 7300평 규모로, 애월 녹고뫼 오름 자락에 위치한다.
SK렌터카는 캠핑장 내 SK렌터카 전용 구역을 운영한다. SK렌터카 이용객은 회사가 설치한 차량용 쉘터 앞에 후면으로 주차해 차량과 쉘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차박(차에서 숙박)을 하고 싶으나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는 다수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편리하게 차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통 보안 속 치러진 SK 결혼식… 재계 인사 총출동
- [세종풍향계] “‘벤또 IR’의 결실”… WGBI 편입 뒤엔 일본 뻔질나게 날아간 공무원들 있었다
- [명의를 찾아서] “대장암 완치율 세계 1위 한국, 외과의사 줄어 미래는 불안”
- [연금의 고수] 일찍 사망하면 내 ‘개인연금’ 상속 가능한가요?
- [똑똑한 증여] 증여받은 부동산 10년 내 팔았더니 세금 4배…양도세 절세 방법은
- [인터뷰] ‘말라리아 정복’ 빌 게이츠의 꿈, 한국이 이룬다
- “성인보다 더 잘 입어요” 패션업계 新성장 동력으로 떠오른 주니어 브랜드
- [인터뷰] 노래로 왕따 설움 달랜 이민자 소년, 동양인 최초 브로드웨이 주역 되다
- ‘신기루’ 의심 휩싸인 사우디 네옴시티... 韓 업계도 “전략 수정”
- [K푸드 로드쇼-필리핀]③ “불닭볶음면부터 파프리카까지… 고급화 전략이 먹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