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윤소희, 이러다 열애설 뜨겠어…짜릿 키스신(헤어져서팝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영·윤소희의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이 공개됐다.
LG유플러스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측은 일러스트와 오디오로 구성돼 있던 영상이 김재영·윤소희의 실사판으로 변하는 드라마의 엔딩씬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휴대폰을 들고 급히 어딘가로 달려가던 준표(김재영 분)가 실사판의 모습으로 바뀌고, 앞에서 역시 휴대폰을 든 주아(윤소희 분)와 마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김재영·윤소희의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이 공개됐다.
LG유플러스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측은 일러스트와 오디오로 구성돼 있던 영상이 김재영·윤소희의 실사판으로 변하는 드라마의 엔딩씬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휴대폰을 들고 급히 어딘가로 달려가던 준표(김재영 분)가 실사판의 모습으로 바뀌고, 앞에서 역시 휴대폰을 든 주아(윤소희 분)와 마주친다. 준표는 “저는 이제 세희가 보이지 않아요. 주아 씨만 보여요”라고 ‘돌직구 고백’을 하고, 주아가 손목에 찬 팔찌를 보여주며 “이제야 진짜 주인을 만난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주아는 준표에게 “이 팔찌 주인, 다시 해줄래요?”라며 커플팔찌의 나머지 한 쪽을 채워주고, 두 사람은 설레는 입맞춤을 나눈다.
엔딩씬에서 준표와 주아가 나눠 가지는 커플 팔찌는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지독한 연애 후유증을 겪던 준표가 중고마켓에 ‘헤어져서 팝니다’라며 내놓았던 물건으로, 두 사람이 만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주아는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로 이 커플 팔찌를 사려던 구매자였다. 판매자와 구매자로 중고마켓에서 처음 엮이게 된 준표와 주아가 뜻밖의 ‘썸’ 단계를 거쳐 설레는 연인으로 맺어진 과정은 고막 설렘 로맨스 드라마 ‘헤어져서 팝니다’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STUDIO X+U)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왜 딱 2달 전 이다인과 결혼 직접 알렸나[이슈와치]
- 이승기♥이다인 4월 결혼 발표 “영원히 내 편에 두고싶은 사람”[공식]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유재석 “♥나경은, 일 때문에 전화해도 ‘노가리 오래 깐다’고”(런닝맨)
- 손나은, 연기력 논란에도 예쁘긴 진짜 예뻐‥교복 입은 강한나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이승윤 “‘싱어게인’ 상금 1억, 놀다가 탕진‥배달 음식 가격 안 봐”(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