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 '방과 후 전쟁활동' 출연…2023년 열일 예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세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한다.
이처럼 매 작품 극 속에서 온전히 캐릭터 그 자체로 살아 숨 쉬어온 임세미는 이번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또 다시 대중을 흡인하는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할 전망.
'방과 후 전쟁활동' 속 임세미가 섬세하게 그려낼 박은영에 벌써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임세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한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트)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시각적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 가운데, 배우 임세미가 출격을 알리며 기대에 불을 지핀다.
극 중 임세미는 3학년 2반 담임교사 ‘박은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박은영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마음 따뜻한 선생님. 점점 훈련병이 되어가는 학생들을 보며 교사로서 지닌 사명감을 끝까지 놓치지 않는 박은영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임세미 배우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그간 영화 ‘어웨이크’,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위기의 X’,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매체와 장르를 넘나들며 섬세한 캐릭터 분석과 내면 연기를 선보여, 맡은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임세미. 특히 ‘위기의 X’에서는 열정 충만 웹소설 작가이자 다정다감하지만 욱하면 아무도 못 말리는 주인공 ‘미진’으로 분해 권상우와 환상적 호흡을 선사, 많은 이들의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매 작품 극 속에서 온전히 캐릭터 그 자체로 살아 숨 쉬어온 임세미는 이번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또 다시 대중을 흡인하는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할 전망. ‘방과 후 전쟁활동’ 속 임세미가 섬세하게 그려낼 박은영에 벌써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