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기, 배우 이다인과 4월 결혼

홍수현 2023. 2. 7. 17: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기가 연인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승기는 7일 팬카페에 손 편지를 올려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승기는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했다.

1987년생인 이승기와 1992년생 이다인은 5살 차이 커플로 지난 2021년 열애 인정 후 약 3년간 교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가수 이승기가 연인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승기와 이다인이 4월 7일 결혼한다. [사진=SBS, 9아토엔터테인먼트]

이승기는 7일 팬카페에 손 편지를 올려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려고 한다"며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승기는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 아내 이다인에 대해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1987년생인 이승기와 1992년생 이다인은 5살 차이 커플로 지난 2021년 열애 인정 후 약 3년간 교재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데뷔 후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연기자로 영역을 넓혀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영화 '궁합'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섭렵했다. 또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인으로도 활약하는 등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꼽힌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